본문 바로가기

일상

삼성 갤럭시탭 S7 언박싱(가격비교, 개봉기)

안녕하세요 이벨린입니다.

오늘은 저의 새로운 태블릿! 갤럭시탭 S7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저는 IT는 잘 모르기때문에 자세한 스펙이나 전문적인 사항은 넘어가도록 할게요!

 

저는 인터넷에서 검색을 해보다 삼성공식파트너 포디아이에서 구매했습니다.

일단 공식파트너이기때문에 정품임은 확실하고, 무엇보다 공식몰보다 가격이 저렴하기때문에 포디아이에서 구매를 하게되었습니다.

갤럭시 공식몰에서는 탭S7 128GB WIFI 기준 899,800원,

포디아이에서는 탭S7 128GB WIFI 771,340원으로 

128,460원이 차이가 나네요!

그리고 네이버쇼핑을 이용하면 할인과 추가적립 혜택이 있으니 네이버 쇼핑으로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포디아이 사이트 첨부해놓을게요.

 

https://smartstore.naver.com/smartcamera?NaPm=ct%3Dklacpbhv%7Cci%3Dcheckout%7Ctr%3Dds%7Ctrx%3D%7Chk%3D8af51c017da248f0153bdf516814dd3d5d2a8779

 

삼성공식파트너 포디아이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삼성전자 공식파트너 (주)포디아이 : 갤럭시탭, 갤럭시 버즈, 웨어러블, 모바일 악세사리

smartstore.naver.com

포디아이에서 2월 12일에 결제를 하였고, 5일 후인 17일에 받았는데요

설날이 끼어있는 연휴라 늦을거라 생각하였지만 3일이나 걸려서 속상했습니다. 

빨리 받아서 사용하고 싶었는데!!!

그러나 속상한 마음도 잠시 뽁뽁이에 싸여서 안전하게 도착을 해서 마음이 조금 풀렸습니다 ㅎㅎ

 

이렇게 안전하게 잘 왔구요, 이제 언박싱을 하러 가볼까요? 

두둥! 언박싱은 항상 즐겁죠?ㅎㅎㅎ 

 

 

천? 부직포? 뭐라해야하지? 암튼 하얀색의 천이 저의 소중한 탭을 보호해주고 있네요!

삼성 로고가 중간에 위치해있구요

 

구성품은 충전기와, S펜이 들어있습니다.

 

옆면에 지문인식을 할 수 있는 홀더와 음량 버튼이 있구요,

 

갤럭시탭 S7의 장점으로는 스피커가 무려 4개나 내장이 되어있어서 영상이나 음악을 자주 시청하는 사람은 되게 좋을것 같아요!

이제 정상작동 하는지 한번 보러 가실까요?

 

화면에서 본인이 탭 S7이라는걸 알려주고 있네용ㅎㅎㅎ

 

탭을 켜시고 와이파이를 연결해서 제 폰에 있는 데이터들을 옮길 수 있는데요, 엄청 편하더라구요!

이건 갤럭시들끼리 가능한 기능인 것 같네요.

S펜과 탭 뒷면에 자석으로 붙여 놓을 수 있는데, 잃어버릴 걱정이 없어서 좋더라구요.

 

오늘은 이렇게 갤럭시탭 S7 언박싱을 포스팅 해보았구요

다음엔 후기 포스팅을 가져오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